princess_k

尹 "김건희 힘들어해"…여권 "살 많이 빠지고 누워만 있다"

skjPublished: 2024-11-17 05:54:04
Share
Share this with Close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3 뉴스1 서울외환시장운영협의회는 연말인 이달 29일(금요일) 외환시장을 열지 않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사회와 남에 대해 응어리져 남은 적개심까지.한 발 쏘는 데 20억원 든다는 군의 현무2-C 미사일이 훈련 발사 직후 뒤로 날아가 인근 골프장 페어웨이에 떨어진다.

尹 "김건희 힘들어해"…여권 "살 많이 빠지고 누워만 있다"

159명이 목숨을 잃은 이태원 사고 이후 단 한 명의 공직자도 내 탓이오 외친 이가 없었다.서투른 무당 장고 탓한다 글 못하는 사내 필묵 탓.책임을 피하는 건 곧 자기가 그 일의 주인이 아니라는 선언이다.

尹 "김건희 힘들어해"…여권 "살 많이 빠지고 누워만 있다"

자신의 잘못과 책임을 스스로 인정하는 것 말이다.하지만 주인이기를 늘 포기하는 이들에게 일의 기회.

尹 "김건희 힘들어해"…여권 "살 많이 빠지고 누워만 있다"

그 포럼 이름은 다산이 강진 유배 때 기거했던 사의재(四宜齋).

전시의 국민 안위에 관련된 중대 문제다.159명이 목숨을 잃은 이태원 사고 이후 단 한 명의 공직자도 내 탓이오 외친 이가 없었다.

주인이길 포기하는 이들에게 어찌 나라 책임을 맡길 수 있겠는가.북핵에 대응할 주력 무기였다.

지난 6일 이상민 행안장관이 정부 대표로 사과하기까지 두 달 넘게 용산의 구청장·경찰서장 강제 구속이 전부였다.휴일 교회마다 사제들이 내 탓이오를 외치게 하지만 인간은 그냥 인간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한다.

Share this story on

Messenger Pinterest LinkedIn




무디스 "수출, 亞 경제 전반의 회복 주도"WSJ "지루한 외환시장…증시 따라 변동성 커질 수도"단독주택 짓고 싶다면 LH 토지 분양 관심 가질 만7년동안 정책자금 받은 소상공인 68만명…13만명은 2년 안에 폐업역대급 폭염에 8월 전기료 7500원↑…113만 가구 1년새 5만원 이상 급증美 유명 헤지펀드, 에어비앤비·도어대시 투자…우버 지분 확대[도쿄증시-마감] 외국인發 경기민감주 강세에 상승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항셍H지수, 동시호가서 1.53%↑… 12,062.63미, 한국에 핵추진잠수함 용인해야동성결합 법적 편입, 법원에 맡길 것인가?책 읽지 말라는 정부인가만기 늘린 美 채권시장, 불안감 확산…"이렇게 예민한 적 없어"노비에게 출산 휴가…세종 “남편도 도와라”독일 2월 ZEW경기기대지수 71.2…월가 예상 상회서학개미 당했나…中항공운송기 제조사, 사기 의혹에 63%↓日 백신 조달에 엔화 약세 전망 부상BMW, 경영난 브릴리언스와 中 생산 확대 합의옐런, ECB 총재와 통화…성장 촉진 수단 논의일본 10년 금리, 등락 장세…'5년물 입찰 부진 vs 저가 매수'RBA "2024년까지 금리 인상 환경 조성 난망"美증시 전문가 "국채 10년물 금리 1.5%까지 오르면 문제 발생"中 하이일드 회사채 美와 격차 확대…부동산 개발업체 주시네이버웹툰, 불법웹툰·웹소설 사이트 운영자에 10억 손해배상 소송中 다롄시, 화신신탁 리스크 관리 위해 전담팀 파견옐런, ECB 총재와 통화…성장 촉진 수단·상호 협력 논의(상보)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印 SENSEX지수, 0.38%↑ 52,350.21 (14:00)한국 경제에서 대기업이 무너진다면당내 통합과 사법 리스크 방어…두 마리 토끼 잡아야